본문 바로가기
이슈리뷰/방송연예

[YOUTUBE]가짜사나이 시즌2 출연진 공개 & 간략정보

by Georzi 2020. 9. 25.
반응형

  약 2개월전 개인적으로 유투브의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사건이 일어났다. 그것은 바로 피지컬갤러리에서 제작한 '가짜사나이' 라는 콘텐츠가 등장한 것이다. 유투브내에서 웬만한 인지도를 가진 유투버들이 UDT훈련을 받는 것을 리얼다큐형식으로 만든것인데, 이 콘텐츠에 대한 반응은 엄청났다. 이근대위라는 스타를 탄생시키고, '너 인성문제있어?' '4번은 개인주의야' 등 그야말로 한국을 강타한 것이다. 최근 미스터 트롯을 제외하면 공중파에서도 이런 파급력을 가진 콘텐츠는 나오지 않았다. 

  이러한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어제(24일) 가짜사나이 시즌2의 선영상이 공개되었다. 스케일도 커졌고, 참가자들에 대한 심사도 더욱 엄격해졌다. 이번에는 과연 어떤 새로운 스타가 탄생할까? 궁금증이 가득한 가운데 선발된 14명의 정보를 간략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1번 교육생 :  김병지    

김병지는 유명한 축구선수로 참가자중 전 연령대에 걸쳐 많은 인지도가 있는 인물일 것이다. 이번 시즌2 지원 면접 영상에서 인생에 대한 생각와 자신의 신념들을 덤덤하게 말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트레이드 마크였던 꽁지머리도 자르고 참가한것으로 보여 개인적으로는 기대가 가장 큰 인물이다. 

 


2번 교육생 :  줄리엔강

어떻게 보면 시즌 1이 끝나고 난 후에, 누리꾼들로부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던 인물이 아닐까 한다. 말도 안되는 피지컬에 잘생긴 외모는 본 콘텐츠에 관심이 없는 여성누리꾼들의 관심도 끌어모을수 있을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3번 교육생 :  힘의길    

외국인 참가자이다. 헬스 유투버로 알려져 있다. 강인한 외모와 피지컬 외에, 아내에게 상당부분을 의존하는 자신의 나약함을 극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4번 교육생 :  이과장

중소기업이 낳은 괴물 유투버 이과장이다. 중소기업의 열악한 환경에 대해 이야기 하거나, 가족들의 소소한 일일시트콤 형태의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있다. 



5번 교육생 :  곽윤기    

 유명한 쇼트트랙 메달리스트이다. 다음 동계올림픽을 목적으로 정신을 다잡기 위해 지원했다고 한다. 


     

6번 교육생 :  손민수

코미디언 출신으로 임라라와 함께 코미디언 커플로 유명하다. 재미있는 몰카형식 콘텐츠로 현 지원자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7번 교육생 :  까로

 여담이지만 내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몸이다. 헬스유투버이고 8번교육생 지기와 자주 방송을 함께 하기도 한다. 


            

8번 교육생 :  운지기

원래는 직장인으로서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유투버였지만, 최근에 유투버로 전향했다. 딸이 굉장히 귀여워서, 딸이 나오는 콘텐츠만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앞서 말했듯이 까로와 자주 영상을 같이 찍는다.



9번 교육생 :  조재원    

원래 코미디언 지망생이었지만 유투버로서 입지를 굳히게된 케이스다. 일단 개그감이 좋고, 특유의 몰카방식의 콘텐츠가 상당히 재미있다. 때문에 구독자 수도 상당한 편이다. 


10번 교육생 :  머독

솔직히 이번 참가자중 처음들어본 유일한 인물이다. 꽤 오래전부터 방송을 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저런 게임을 다 하는것으로 보아 대정령과 비슷한 콘텐츠로 방송을 하는 인물이 아닐까 생각한다. 



11번 교육생 :  윽박 

  캐릭터 하나만큼은 제일 튀는 인물이 아닌가 싶다. 건달처럼 보이지만, 시골에 살면서 자연을 배경으로한 콘텐츠를 주로 찍고 있으며, 어머니를 위해서 방송을 한다고 말하는 등 외모와는 다른 행보로 많은 구독자수를 지니고 있다. 참고로 윽박을 모티브로한 웹툰 캐릭터도 있다.   


      

12번 교육생 :  홍구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이자 유투버이다. 현재는 게이머보다 유투버, 방송인으로 더욱 많이 알려져 있다. 예전에 외국인 게이머를 상대로한 경기에서 발로 해서 이긴경기로 더욱 유명해졌다. 



13번 교육생 :  오현민

케이블에서 했던 방송 지니어스로 유명해진 인물이다. 카이스트 출신, 거기에 더해 귀여운 외모로 방송당시 많은 인기를 끌었었다. 사실 내가 왜 이번 기수에 뽑혔는지 가장 이해가 안가는 캐스팅이기도 하다. 하지만 그만한 이유가 있었겠지 싶다. 


        

14번 교육생 :  샘김

킴을 나는 꼭 김이라고 적고싶었다. 김씨가 킴씨는 아니니까. 유명한 가수다. 오디션프로그램에서 데뷔해 드라마 도깨비의 OST를 불러 더욱 유명세를 탔다. 유투브가 없어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대신했다. 


지금까지 가짜사나이 시즌2에 나오는 인물들의 정말 간략한 정보를 알아보았다. 왜 유투브 메인화면을 캡쳐했냐면 이번 방송이 끝나고 나서 각 인물들의 구독자수가 얼마나 증가하는지 궁금했기 때문이다. 가장 많은 증가폭을 그린 유투버가 이번 가짜사나이 시즌2의 승리자가 아닐까? 

   그래도 신청한 각자의 이유가 있는만큼 꼭 본인의 목적을 달성하고 재미도 주는 재미있는 콘텐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반응형

댓글0